본문 바로가기
나만 모르는 블로그 TIP

용돈 벌기, 블로그 광고 사이트 모음

by 부뚜기 2011. 5. 1.
반응형
블로그를 하면서 알게 되는 정보중에 블로그를 하면서 용돈을 벌수 있다는 포스트들을 많이 접하게 됩니다. 수익이 용돈에 그치지 않는 많은 분들이 있더군요. 어떤한 방법으로 수익을 올리는지는 알 수 없지만 많은 노력들이 뒷바침 되고 있는것 같더군요. 저야 그럴 정도의 능력은 안되니 간단하게 말 그대로 용돈을 벌수 있는 그동안 알게된 사이트들을 소개 합니다.

 1. 애드센스    


 가장 먼저 알게 되는 곳이 아닐까 합니다. 클릭당 수익이 발생 합니다. 하지만 저와는 인연이 이젠 더이상 없다는거. 애드센스 하시는 분들은 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부정 클릭이 발생 하면 아무런 통보 없이 계정이 비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 제목을 클릭 하시면 바로 이동 합니다.


 2. 링크프라이스    

다양한 광고를 제공 해 주더군요. 수익이 나는 방법 또한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가입이나 제품구매 또 클릭만으로도 수익이 발생 하는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광고를 할 수 있는 곳 입니다. 더 자세한 방법들은 검색을 하면 자세한 정보들을 쉽게 알 수 있어서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사실은 잘 모릅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 제목을 클릭 하시면 바로 이동 합니다.

 3. 인터리치    

이곳도 링크프라이스와 비슷한 형태의 광고를 제공해 주는 곳 입니다. 역시 수익이 나는 방법또한 같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 제목을 클릭 하시면 바로 이동 합니다.

 4. 애드젯    

이곳은 약간 다른 방식의 광고를 제공 합니다. 블로그에 노출만으로도 수익이 발생(CPM)이 하는데요. 일방문자가 많은 분들은 아주 좋은 수익이 발생 한다고 합니다. 다만 최근에 수익율조정이 있어서 약간의 차이가 발생한다고도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 제목을 클릭 하시면 바로 이동 합니다.


5. 리얼클릭    

이곳은 광고 클릭에 의해서 수익이 발생하는(CPC)  방식의 광고를 제공 하는 곳입니다. 클릭별 단가는 좋은편 인것 같습니다. 다만 광고가 그리 많지 않다는 단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 제목을 클릭 하시면 바로 이동 합니다.


이 외에도 여러곳이 존재 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올블릿이 있습니다. 이곳은 티스토리면 기본으로 제공 관리가 가능 하기때문에 특별한 설명및 링크는 필요 없을것 같습니다.  이렇듯 많은 광고 사이트들이 존재를 합니다. 다만 주의 하실게 있다면 이것 저것 다 다 붙이다 보면 제 블로그 처럼 아주 지저분 해 진다는것. 그에 비해서 수익은 아주 쥐꼬리 만하다는것.

반응형

댓글